페이지상단으로이동

[여시재 대화] 요즈마 펀드 에를리히 회장 "한국 스타트업, 시작부터 글로벌 시장을 겨냥하라"

2019.10.02

물도, 그 어떤 자원도 없는 중동의 작은 나라 이스라엘은 어떻게 오늘날 1인당 벤처 창업 비율, 나스닥 상장 기업 수에서 세계 최고 자리에 오를 수 있었을까요?

9월 19일 이스라엘이 창업 강국으로 발돋움하는데 주도적인 역할을 한 요즈마 펀드의 창시자 이갈 에를리히 요즈마 그룹 회장이 여시재를 방문했습니다.

국내 유수의 혁신 기업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대화 자리에서 에를리히 회장은 국내 기업들에 처음부터 글로벌 시장에 도전할 것을 주문했습니다.

이스라엘의 성공 사례를 토대로 한국 기업들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한 따뜻한 조언을 아끼지 않은 에를리히 회장과의 대화 내용을 영상으로 전합니다.

▷여시재 유튜브 채널 구독하기: https://bit.ly/2JF91wL

▷여시재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yeosijae/

▷여시재 홈페이지: https://www.yeosijae.org/

▷여시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xmHpVj

※ 상기 동영상은 누구나 사용 가능하며, 이용 시 반드시 출처를 표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표기없이 사용하실 경우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 책임질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저작권자 © Yeosija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